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10일 “오늘 오후 3시부터 G-DRAGON의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주얼케이스 세트버전과 미니주얼케이스 세트버전 2종을 포함한 총 5가지 버전, 15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중 주얼케이스 버전은 총 8종으로 발매되며 DISC, 24p 분량의 BOOKLET, 포토카드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색깔로 베리에이션된 위버맨쉬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각기 어떤 구성으로 채워질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G-DRAGON의 피지컬 음반은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제작됐다. 오는 2월 10일부터 Yes24, 애플뮤직, 알라딘, Ktown4U 및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2월 25일 오후 2시 이후 순차적으로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DRAGON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로 안방극장을 먼저 찾는다. ‘굿데이’는 G-DRAGON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분야를 막론한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