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 필립림 스튜디오(3.1 Phillip Lim STUDIO)'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필립림이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25년 봄, 여름 시즌을 대비해 '3.1 필립림 스튜디오' 론칭을 준비, 약 8개월의 기간을 거쳐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S/S 신상품 120억 원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에 익숙한 4050 여성의 쇼핑 성향을 반영해 TV홈쇼핑 생방송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SNS 등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이혜정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과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카드뉴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5분 '3.1 필립림 스튜디오'의 △트위드 니트 재킷 △시그니처 니트 △크리스탈 팬츠 등 신상품 3종을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해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며 향후 △하프 트렌치 재킷 △크리스탈 데님 재킷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뉴욕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자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 여성들을 위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해 S/S시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