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을 통해 게이트비젼과 어바웃펫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채로운 협업으로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반려묘를 키우는 소비자의 충성도가 높은 어바웃펫은 리터로봇과 함께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양이 자동 화장실의 원조 격인 리터로봇은 미국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편리한 셀프클리닝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다. 5개의 안전 센서를 탑재해 반려묘의 안전성을 강화한 리터로봇4는 전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이며 2024년 타임지 ‘올해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4세대 답게 화장실 케어 노동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고양이 모래 사용량을 최대 50% 절감하고 강력한 냄새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 기기당 최대 4마리까지 등록 가능한 스마트 모니터링 앱을 통해 반려묘의 실시간 건강체크와 화장실 사용 주기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은 리터로봇의 2년 무상 AS서비스 제공한다.
한편 게이트비젼은 2009년 다이슨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김성수 대표의 지휘 아래 DJI, 로라스타, 핫셀블라드, 이메텍, 우즈, 아르케, 스가브, 비쎌의 공식 수입원으로서 대한민국 테크, 가전, 펫 영역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