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하게 레이븐’이라는 컨셉 하에 게임 캐릭터 루나와 루시아·심홍수영을 메인 캐릭터로 내세우며, 이들의 특징을 반영한 콜라보 세트 메뉴를 전국 다수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판매한다.
콜라보 세트는 딸기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달콤한 루나미수 세트‘와 ’짜릿한 알파히또 세트‘ 2종으로,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인게임 쿠폰, 포토카드, 홀로그램 티켓, 컵홀더를 증정한다. 증정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달콤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달콤커피 경희의료원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테마 매장으로 운영되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테마 매장에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캐릭터 엽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준비된 슬로건을 외칠 경우 아크릴 키링도 받을 수 있다. 15일에는 콜라보 메인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인플루언서가 매장을 방문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 예약자만 방문 가능하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지속적인 콜라보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과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딸기 시즌 메뉴로 구성된 새콤달콤 콜라보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굿즈를 통해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