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로비타 겔 패드’는 풍부한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를 돕는 패드 제품으로 겔 타입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밀착력을 높이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했다. 일반적인 닦는 토너 패드가 아닌, 흡수되는 에센스 팩처럼 사용하는 마스크팩 패드로 개발되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겔이 먼저 피부에 닿아 원단에서 오는 자극이 덜한 저자극 토너 패드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패드 속에는 인포디플러스의 독자 성분 XCESPI가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보호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XCESPI는 피부 장벽 강화 및 손상 피부 회복을 돕는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하이드로비타 겔 패드’는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보습 설계를 적용하여 피부 속건조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텍스처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드 한 장을 절취선을 따라 분리 가능하여 더욱 실용적이며,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다양한 부위에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하이드로비타 겔 패드’는 77% 비타민나무수(씨벅손 추출물)를 함유하여 정제수를 대체하고 있어 더욱 강력한 비타민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인도멀구슬나무 잎,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활력을 증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 성분과 효과에 더욱 집중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하이드로비타 겔 패드는 피부 보습과 보호에 특화된 제품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이드로비타 겔 패드’는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뷰티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미니 파우치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