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가온태권스쿨 총관장 정요한(좌), 2관 지도관장 김정원(우)
가온태권스쿨은 정요한 총관장이 서울 양천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아태권도, 키즈태권도 등의 전문 태권도장으로, 태권도를 통해 몸을 움직이며 몸을 올바르게 쓰는 방법을 배우는 ‘신체활동’부터 나를 생각하는 만큼 타인도 생각할 줄 아는 ‘인성’,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수 있는 '사회성', 말로만 주입하는게 아닌 실천하며 배우는 '효도' 등을 고른 비중으로 지도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 심사를 통한 ‘할 수 있다’라는 도전과 자신감을 키우고, 어떤 수련도 웃으며 즐겁게 할 수 있는 '긍정' 또한 지도하면서 운동뿐만 아니라 아이의 성장에 보탬이 되도록 하고 있다.
금번 2025년 신입부원 모집은 이러한 교육과정을 그대로 적용하고자 하는 새로운 부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다이어트나 생활체육이 필요한 이들도 모집하며 지향초, 강월초, 신은초 등 신월동과 신정동 내 부원을 주 대상으로 한다.
태권도 전문 시범단 운영 및 대회출전과 다양한 체험학습, 여러 관내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클래스를 준비하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지도진이 총 출동해 24시간 중 가장 행복한 1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자 하므로 신월동, 신정동 내 운동이 필요한 분이라면 누구든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