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의 정취를 미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허브와 봄의 감성을 느끼게 해줄 꽃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로 준비했다.
먼저, 봄 대표 나물인 두룹 초회를 비롯한 제철 나물들이 제공되며, 허브와 꽃의 풍미를 더한 해산물 요리로 문어 세비체, 관자 해초 샐러드, 유채마끼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면 요리로는 달래의 향을 머금은 달래 알리오올리오, 쑥향을 더한 쑥 돈코츠 라멘이 준비된다.
이어 더해 호텔 셰프가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직접 숙성하고 훈연해 만든 버지니아 햄과 양 어깨살, 채끝 등심, LA 갈비 등 즉석에서 구워내는 그릴 메뉴뿐만 아니라 대게, 전복, 제철 회와 초밥 등 다채로운 해산물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크림 케이크,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딸기 얼그레이 브론디 등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비롯해 홈메이드 티라미수와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디저트가 제공되어 봄의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푸드 익스체인지 ‘허브 & 블라썸(Herb & Blossom) 뷔페는 매주 토요일~일요일 런치와 디너에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봄 허브와 꽃을 활용한 요리를 통해 고객들이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