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3.14(금)

롯데홈쇼핑, ‘샤크닌자’ 론칭 1주년 기념 방송 진행

황성수 CP

2025-02-21 08:52:50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미국 소형가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1994년 설립된 '샤크닌자'는 미국, 영국 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 미국 컨슈머 리포트 평점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 첫 론칭한 이후 차별화 상품을 TV,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원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으로 판매해 왔다.

롯데홈쇼핑은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 구성과 혜택으로 방송을 준비했다. 오는 22일 약 1.7㎏의 무게에 자동 먼지비움 기능까지 갖춘 '에보파워 시스템 네오+' 무선 청소기(LC351)를 샤크 스팀 청소기, 3.5ℓ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더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 27일 '최유라쇼'에서는 '샤크 디텍트' 무선 청소기(IW3241)를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샤크 핸디형 청소기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청소기를 비롯해 주방 가전, 뷰티 기기 등으로 '샤크닌자'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지난해 전략적으로 론칭해 1년 만에 주문액 300억 원을 달성한 '샤크닌자'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샤크닌자'의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8.21 ▼5.43
코스닥 735.21 ▲12.41
코스피200 341.13 ▼0.29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0,757,000 ▲523,000
비트코인캐시 485,400 ▼600
비트코인골드 4,608 ▼176
이더리움 2,786,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6,510 ▼10
리플 3,350 ▲11
이오스 740 ▲3
퀀텀 3,093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0,931,000 ▲627,000
이더리움 2,791,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6,530 0
메탈 1,069 ▲6
리스크 819 ▲5
리플 3,352 ▲13
에이다 1,042 ▲7
스팀 19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0,810,000 ▲530,000
비트코인캐시 484,700 ▼1,900
비트코인골드 3,840 ▲10
이더리움 2,783,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6,490 ▼150
리플 3,352 ▲14
퀀텀 3,104 0
이오타 2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