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계약은 오만 수도 무스카트 소재 쉐라톤 오만 호텔에서 진행됐다. 계약식에는 모히바 칼릴 회장, 로빈 회장을 비롯해 오만의 알함다니 그룹 회장이자 왕자인 압둘라 무바락 사이드 알 함다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울러 루체비타 김민 회장, 김시은 대표, Jay 과장 등이 함께 참석해 계약을 체결했다.
노블 인베스트먼트 인터내셔널 그룹은 리조트 개발, 시티 개발, 항구 건설, 디지털 은행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오만의 대표적인 대형 그룹사다. 그룹 회장인 모히바 칼릴은 오만 국가 공주 신분으로 루체비타 제품의 중동 시장 확장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루체비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의약품 및 의약 화장품을 기반으로 한 PDRN(Polydeoxyribonucleotide)·PN(Polynucleotide) 앰플, 미용 기기 V-300 등의 제품 독점 공급 권한을 확보했다. 공급 대상 국가는 오만을 비롯해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UAE), 바레인, 쿠웨이트 등 중동 6개국이다.
나아가 루체비타는 중동 시장 환경에 맞춘 브랜드 'HRH Mohiba Khalil by LuceVita'를 오는 4월 중 런칭할 예정이다.

한편, 루체비타는 의약·미용 분야에서 PDRN·PN 앰플, 미용기기 등을 개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중동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미용·헬스케어 기업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