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라잇썸과 나우어데이즈가 오는 3월 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간사이 컬렉션 2025 스프링앤서머'(KANSAI COLLECTION 2025 SPRING&SUMMER, 이하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28회를 맞은 '간사이 컬렉션'은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지난 2011년 시작된 후 수많은 관객과 함께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며 자리를 빛내고 있다. 라잇썸과 나우어데이즈는 이번 컬렉션의 무대에 올라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라잇썸과 나우어데이즈는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팬과 대중의 이목을 끌며 각자의 위치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라잇썸은 지난해 디지털 싱글 'POSE!' 발매 활동과 함께 서울대학교, 동명대학교, 인하대학교, 계명대학교 등 대학 축제에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학가에 활력을 더하며 '축제 요정'으로 떠올랐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해 4월 데뷔한 후 8개월 동안 총 4 장의 싱글 앨범 및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2024 KCON JAPAN’, 'KCON GERMANY 2024’, '골든웨이브 인 도쿄'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외에도 마카오와 일본에서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라잇썸과 나우어데이즈의 2024년 뜨거웠던 활동은 시상식에서 결실을 이뤘다. 라잇썸은 한터뮤직어워즈 2024에서 6인 6색의 당찬 에너지를 전하며 차세대 걸그룹으로 두각을 나타냈다는 점을 인정받아 K-POP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나우어데이즈는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서 IS 루키상 수상에 이어 한터뮤직어워즈에서도 블루밍 스타상을 수상해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 그룹임을 입증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