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늘 공식 SNS에 'My PLEASURE from TREASURE'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포근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초록빛 배경 위에 팬들에게 건네는 듯한 초대장이 놓여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YG 측은 트레저 새 앨범 제목을 '기쁨'과 '즐거움'을 뜻하는 ‘PLEASURE’이라고 밝히며,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진심을 담았다고 전한 바 있다. 때문에 이날 공개된 포스터 역시 팬들을 위한 이벤트 예고라는 데 의견이 모이고 있는 상황.
YG 측은 "스페셜 앨범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특별한 컴백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그간 트레저와 함께하며 느꼈던 기쁨과 즐거움을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곧 자세한 소식을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레저는 오는 3월 7일 따스한 감성이 가득한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YELLOW'는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 사랑의 색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솔직 담백한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아사히·최현석·요시·하루토가 작사에, 아사히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3월 28, 29,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의 ‘SPECIAL MOMENT’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를 전개한다.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 17회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교감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