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박스는 24일 “오는 28일 인천의 새로운 랜드마크에 위치한 메가박스 인천학익점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 인천학익점은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에 위치한 스타오씨엘 에비뉴Ⅰ B1층에 위치하며 총 6개관, 총 446석 규모를 갖췄다. 특히 모든 상영관 전 좌석에 리클라이너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리클라이너 좌석은 관객이 자유롭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어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온전히 작품에 몰입할 수 있게 돕는다.
메가박스 인천학익점이 위치한 스타오씨엘 에비뉴Ⅰ는 인천의 미니 신도시라 불리는 용현·학익지구의 중심 상권이다. 주변 대규모 주거단지와 대학가 상권이 맞물려 가족 단위 및 2030 예비 관객이 확보된 지역이다.
메가박스는 인천학익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식 개관을 하루 앞둔 27일에는 리클라이너 좌석의 편안함을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시사회가 열린다. 시사회 상영작은 세계적인 배우 톰 행크스 주연의 신작 ‘히어’,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작 ‘룩백’을 비롯해 ‘소방관’ ‘히든페이스’ 등이며, 27일 당일 극장에 방문해 메가박스 회원 인증 후 무료 시사회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메가박스 신규 가입 및 마케팅 수신 동의 후 인천학익점을 선호 지점으로 선택하면 오리지널 팝콘(R)을 무료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인천학익점 채널 친구 추가 시 멤버십 포인트 3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매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영화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메가박스 포대 팝콘을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 김봉재 멀티플렉스 본부장은 "인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복합문화 커뮤니티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천학익점 전 좌석을 리클라이너로 설치한만큼 이 곳을 찾는 관객분들이 편안한 관람은 물론 메가박스에 대한 기분 좋은 경험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