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파르나스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글로벌 스시 명가 스시 카네사카의 스시 오마카세와 히노츠키의 가이세키 오마카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월 22일과 23일에는 일본 미쉐린 1스타 셰프를 초청해 특별한 가이세키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히노츠키는 정통 교토식 가이세키 요리와 일본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시 명가 스시 카네사카의 스시 오마카세를 한 공간에서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미식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정통 가이세키를 오마카세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뛰어난 음식 퀄리티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양조 명가 야오신주조와 협업해 탄생한 시그니처 사케 히노츠키 준마이 다이긴조는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로 가이세키 요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시 카네사카는 일본 최고의 스시 장인 중 한 명으로 인정 받고 있는 카네사카 신지 셰프가 2000년 도쿄 긴자에서 시작한 세계적인 스시 브랜드로, 긴자 본점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미쉐린 2스타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일악입혼(一握入魂), 스시 한 점에 혼을 불어넣다’는 가치 하에 스시의 온도, 습도, 숙성도 등의 미세한 변화까지 치밀하게 조율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균형과 맛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히노츠키에서는 카네사카 신지 셰프의 제자이자 일본 현지에서 20여 년간 경력을 쌓은 타마루 미츠히로 셰프가 별도로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스시 카네사카 만의 차별화된 스시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히노츠키의 가이세키 오마카세는 소수의 고객을 위한 전용 카운터에서 호텔 셰프가 라이브로 준비하는 최고급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히노츠키의 가이세키 오마카세는 전통적인 교토 가이세키의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각 요리에 계절의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내어 오픈 이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가이세키 요리는 식재료 선정부터 조리, 플레이팅, 제공 방식까지 엄격한 순서와 철학을 따르며, 가벼운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회, 따뜻한 국물 요리, 메인 요리와 식사, 디저트까지 정교하게 구성된다. 특히 봄을 맞아 산지에서 직송한 가장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한편, 3월 22일과 23일에는 도쿄 소재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갓포 무로이의 오너 셰프이자 가이세키 장인인 무로이 고 셰프가 히노츠키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로이 고 셰프는 전통 일본 요리 기법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섬세하고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로이 고 셰프의 창의적인 가이세키 오마카세를 사케 페어링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오픈 후 지난 100일 동안 히노츠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히노츠키는 정통성을 바탕으로 품격과 깊이를 더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