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02(수)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

- 칭따오, 논알콜릭 제품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 오픈
- 채널 오픈 기념 공식 캐릭터 따오 활용한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 이모티콘 출시
- ‘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 ‘100원 체험팩’ 이벤트 진행, 할인 쿠폰 제공

안재후 CP

2025-03-05 12:26:49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


그동안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과 만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칭따오가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 이모티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은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며,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통해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인스타그램과 함께 카카오 채널까지 소통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의 더욱 친밀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한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따오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1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한편, 채널 오픈을 기념해 ‘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330ml∙12개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팩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칭따오 논알콜릭에 진한 레몬주스를 더한 논알코올 맥주이다. 인위적인 레몬 맛이 아닌 진짜 레몬주스를 첨가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한 캔(330ml)에 60kcal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니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39 ▲40.27
코스닥 691.45 ▲18.60
코스피200 338.22 ▲5.8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493,000 ▼300,000
비트코인캐시 457,000 ▼4,200
이더리움 2,83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5,120 ▼80
리플 3,176 ▼19
이오스 1,025 ▲4
퀀텀 2,935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469,000 ▼359,000
이더리움 2,83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5,150 ▼60
메탈 1,056 ▼3
리스크 759 ▼6
리플 3,178 ▼17
에이다 1,008 ▼4
스팀 19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50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457,800 ▼3,400
이더리움 2,833,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5,060 ▼130
리플 3,176 ▼20
퀀텀 2,943 ▲13
이오타 2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