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코코 미유의 목표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모든 여성이 더 편안하고 위생적인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생리대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더 편안하게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생리대는 모든 여성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지만 여전히 생리대를 충분히 사용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다. 아이코코 미유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도 생리대가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청소년이나 저소득층 여성들이 보다 쉽게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학교 등 생리대가 필요하지만 충분히 제공되지 않는 곳에 대한 지원 확대도 검토 중이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이 생리 기간 동안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아이코코 미유 관계자는 “더 많은 여성들이 보다 편안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생리대의 흡수력과 착용감을 개선하는 연구를 계속할 예정이며 앞으로 여성의 건강과 경제적 부분에 도움을 고려한 제품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성들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약 40년이란 시간동안 생리를 겪는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생리대’이다. 안전성은 물론 활동성이 증가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생리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해 나가야 할 필요가 있다.
아이코코 미유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생리 용품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나가 많은 여성들이 생리 기간 동안 불편함을 느끼는 요소들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이코코 미유는 단순한 생리대 브랜드가 아닌 여성들이 더 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생리대 개발과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걱정 없이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