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카이스트(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고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 ‘그래비티’를 입점시키고, 주말을 포함한 익일배송으로 판매한다.
그래비티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43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단기간에 스테디셀러에 오른 탈모 효능을 내세운 샴푸 브랜드다. 성분을 개발한 카이스트 연구진이 직접 연구소에서 소량 생산해 공급이 제한적인 것이 특징이다.
그래비티의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 해주는 G마켓의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에 입점해 주말을 포함, 일주일 내내 익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G마켓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엑스트라 스트롱 475ml 탈모샴푸’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스트롱 475ml 탈모샴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워터트리트먼트 270ml 극손상 헤어팩’의 3종이다. 강력한 탈모 케어와 헤어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상품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그래비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생활팀 김민정 매니저는 “탈모 고민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확산하면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그래비티 입점에 대한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고품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