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연합회는 19년간 10만 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하며 스포츠마사지 교육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협회는 이번 협력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협회는 스포츠마사지, 스포츠테이핑, 재활마사지, 재활테이핑, 발마사지 등 다양한 민간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현장 맞춤형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사)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연합회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공식 민간자격증 기관으로, 다양한 스포츠마사지 연수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생들에게 취업 연계 및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국제디지털원격평생교육원과의 협력을 통해 개설된 이번 과정은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습자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웨디시마사지, 경락마사지, 피부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산후마사지, 임산부마사지 등 최근 관심이 높은 다양한 마사지 자격증 교육을 수강할 수 있으며, 스포츠마사지협회의 체계적인 교육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산학협력을 기념하여 스포츠마사지 교육 과정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건강관리사, 재활트레이너, 헬스트레이너, 건강운동관리사, 운동처방사, 퍼스널트레이너, 스포츠마사지, 스포츠테이핑, 비만관리사, 체형관리사, 다이어트, 필라테스, 요가 등 다양한 자격증 과정이 포함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인 스포츠재활마사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취업과 창업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연합회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