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는 최근 브랜드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BBIA IN SEONGSU’를 2월 28일 성수동에 오픈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색조 브랜드 삐아와 어바웃톤, 이글립스를 비롯해 기초 브랜드 에딧비까지 총 4개의 ㈜삐아의 패밀리 브랜드를 오프라인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초 케어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RED:BIRTHDAY’ 행사는 삐아 플래그십 스토어의 상징적인 컬러 ‘레드’를 테마로 한 대규모 이벤트로, 3월 13일(목)부터 17일(월)까지 진행된다. 3월 13일(목)은 프레스데이로 진행되어 초청된 인원만 입장 가능해 일반 고객의 방문은 제한된다.
삐아는 이번 ‘RED:BIRTHDAY’ 행사에서 오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14일(금)~ 3월 17일(월)까지의 행사 기간 동안 삐아의 상징 컬러인 '레드'를 착용하거나 레드 아이템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일 200명에게 젤리 케이크를 증정한다.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14일(금)에는 삐아 패밀리 브랜드의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스페셜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15일(토)과 16일(일)에는 립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7일(월)에는 전 카테고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5일(토)에는 성수동 일대에서 ‘틴트맨의 파우치 습격’이라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틴트맨’이 성수동 거리에 깜짝 등장해 곳곳을 누비며 시민들의 파우치를 확인하고, 삐아 제품을 소지하고 있을 시 즉석에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3월 17일 (월)에는 삐아 21주년 생일을 맞이하여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스페셜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삐아는 ‘RED:BIRTHDAY’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삐아 패밀리 브랜드 제품 본품 1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준비하였으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사전 예약은 오픈 8분만에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도 현장 방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삐아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삐아 관계자는 “성수동에서 ‘레드하우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더욱 많은 분들이 삐아만의 감성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RED:BIRTHDAY’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의 2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삐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 색다른 경험을 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