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과 '리얼 라임 하이볼'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하이볼에 과일 슬라이스가 아닌 과일 알맹이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큼하고 톡톡 튀는 신제품 컨셉을 더욱 부각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인기 아이돌 걸그룹 NMIXX(엔믹스)의 멤버 설윤을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올해 상반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리얼 레몬 하이볼’, ‘리얼 라임 하이볼’, ‘리얼 자몽 하이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 총 4종의 리얼 시리즈를 제품별로 각기 다른 톤 앤 매너로 담아내어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설윤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제품의 특장점과 잘 어울린다.

두 제품 모두 도수는 4도, 용량은 355ml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풀 오픈 탭을 적용해 캔을 개봉하면 풍성한 탄산과 함께 과일 알맹이가 떠올라 눈과 입 모두에 리얼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카브루 ‘리얼 자몽 하이볼’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은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4캔 13,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 에브리데이, 킴스클럽 등 대형마트, SSM등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작년 6월 출시 이후 국내 기준 400만캔 이상의 판매 성과를 보였다. 더불어 해외에서도 반응이 높아 국내 주류 제조사 중 최초로 북미 시장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수출 개시 3개월 만에 총 누적 수출량 80만캔을 돌파하였다. 미국 수출 외에도 다양한 국가에서 관심을 보여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호주 등 7개국에 수출 중에 있다. 카브루는 앞으로도 카브루만의 양조 전문성을 살려 주류시장의 존재감을 다져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