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킨 측은 3월에 진행되는 ‘빅 스프링 세일(Big Spring Sale)’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 스프링 세일'은 아마존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대규모 할인 행사로, 프라임 멤버십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한스킨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스킨은 아시아, 북미, 유럽뿐만 아니라 중동까지 17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225% 매출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미국 최대 규모의 메이저 화장품 유통기업 얼타 뷰티 온라인몰에서는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가 Top 4에 올라 있으며, 얼타 뷰티 멕시코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이 확정됐다.

한스킨은 국내에서도 누적 판매 250만 개를 돌파한 클렌징 오일 라인업 ‘포어 클렌징오일’을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했다. 틱톡 플랫폼에서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영상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아마존, 얼타 뷰티 등 북미 주요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최소화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분 부스팅 고농축 멀티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한스킨의 새로운 소식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