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ziU는 오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러브 라인)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프롤로그, 비주얼 필름,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트랙비디오 티저 등 여러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27일 0시에는 'NiziUpdate(니쥬업데이트) : Welcome to NiziU Club!'(웰컴 투 니쥬 클럽!)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키치한 효과가 돋보이는 해당 영상은 반가운 한국 컴백을 앞둔 NiziU의 여러 순간을 담았다.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약 1년 5개월 만의 국내 컴백 전 각종 국내외 활동과 신보 발매 준비 과정 속 다양한 에피소드, 소소한 취미를 공유했다. 자연스러운 일상을 비롯해 엉뚱발랄한 면모, 꾸준한 보컬과 댄스 연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팬심을 매료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하다", "최근 투어 때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기억에 생생하게 남는다"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하며 이번 컴백 활동으로 WithU(팬덤명: 위쥬)와 함께 만들 새로운 추억을 기대케 했다.
새 앨범 'LOVE LINE'은 2023년 10월 싱글 1집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 발표 이후 선보이는 국내 두 번째 음반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 총 두 곡이 수록되며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여러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에 이름 올렸다. 그룹 고유의 밝고 러블리한 음악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곡들로 올봄을 설렘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NiziU는 첫 싱글 'Press Play'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로 한국 정식 데뷔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달성과 더불어 당시 기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7위에 등극하는 등 호성과를 거두며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매듭지었다. 전 세계 팬들의 열띤 응원 속 신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과 무대를 보여주고 활약세를 이어갈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iziU의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