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는 닌자고 신규 라이드의 신나는 경험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1일 이용권 패키지와 2일 이용권 패키지 2종으로 출시됐다.
호텔 숙박권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일 이용권은 원하는 인원수에 맞게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종 패키지 모두 최대 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즐길 수 있는 호텔 조식이 포함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레고 닌자고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닌자고의 영웅, ‘로이드의 검과 칼집’ 그리고 ‘드래곤 전사 도끼’ 2종 세트가 포함되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상품은 레고랜드 호텔 2층 리틀 빅샵에서 바우처를 통해 교환 가능하다.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는 오는 6월 6일 금요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투숙은 4월 11일부터 6월 8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오는 4월 10일 레고 닌자고 IP를 활용한 신규 라이드 ‘스핀짓주 마스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핀짓주 마스터는 기존 닌자고 클러스터 구역에 약 200억 원을 투입해 총 2640m2(약 800평)을 확장한 부지에 위치했으며, 단순히 탑승하는 것을 넘어 ‘스핀 짓주’라 불리는 무술을 사용하는 닌자고 영웅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를 몰입감 넘치는 체험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김영옥 마케팅 상무는 “스핀짓주 마스터 오픈 임박을 기념하여 레고 닌자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레고 세상에 온 것만 같은 환상적인 숙박 경험과 더불어 새로운 라이드를 마음껏 즐기며 가족 방문객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