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TVCF는 세탁의 시작인 세탁세제부터 마무리 단계인 섬유유연제까지, 프로쉬 세탁 듀오를 함께 사용하는 친환경 세탁 습관을 제안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공효진의 1인 2역 연기를 통해 “프로쉬 넣고, 프로쉬 넣자!”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극 없는 세탁의 전 과정에 프로쉬가 함께할 것을 강조한다.
프로쉬는 신규 TVCF 공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4일까지 ‘프로쉬 TVC 런칭기념 1+1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로쉬 넣고, 프로쉬 넣자!’라는 CF 슬로건의 연장으로 알로에베라 세탁세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로에베라 섬유유연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은 광고 메시지처럼 자극 없는 친환경 세탁의 시작과 끝을 모두 프로쉬로 완성해보라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프로쉬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세트로 자극 없는 세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와 더불어 광고 속 메시지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넣프넣 퀴즈 이벤트’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TVCF 영상을 시청한 뒤 광고 속 메시지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정답을 맞힌 소비자 중 약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다른 퀴즈가 제공되며 한 사람이 두 가지 이벤트에 동시 참여도 가능하다.
프로쉬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공효진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프로쉬 제품의 강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이번 TV광고를 통해 ‘자극 없는 세탁의 시작과 끝’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피부와 섬유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세탁 습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프로쉬와 공효진이 함께한 신규 TV광고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로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