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중 하나로, 전국 각지에서 약 5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그중에서도 최지성 학생은 탁월한 근지구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최지성 학생은 대회 후 인터뷰에서 "그동안 꾸준한 노력과 훈련을 거듭해왔는데,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스포츠헬스케어학과 현승권 학과장은 "최지성 학생의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무대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최지성 학생의 지도를 맡았던 교수인 유기성 교수는 "최지성 학생이 꾸준한 노력과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이번 대회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둬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WNGP 의정부 보디빌딩 대회는 '내추럴'을 표방하는 대회로, 매년 많은 참가자가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 국내 보디빌딩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권위 있는 대회로 자리 잡았으며, 참가 선수들은 엄격한 심사 기준 속에서 실력을 겨룬다.
[글로벌에픽 김민성 CP / Kmmmm112@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