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저녁 8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의 첫 번째 호스트 하정우 편에 깜짝 출연한 이지훈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단숨에 스튜디오를 장악,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사고가 난 터널에서 기습적으로 나타난 정체불명의 의사로 출연한 이지훈은 안과 의사의 시그니처인 단발머리와 트렌치코트로 등장, 짧은 장면에도 집중도 높은 연기력으로 시종일관 침착하고 진중한 모습을 선보이며 '롤러코스터'의 진찰 장면을 완벽하게 패러디했다.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한 진지한 연기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욱 터지게 만들기도.
이지훈은 하정우 감독의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안과 의사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바 있다. 예측불허의 상황에서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대사들과 비상식적인 진찰 장면은 보는 이들의 허를 찌르며 폭소를 유발했고, 명대사 "어디예요? 여기예요?"를 남기는 등 영화의 최고 신스틸러로 손꼽히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패러디로 회자되고 있는 캐릭터.
이 캐릭터는 지난 2일 개봉한 영화 '로비'에서도 등장한다. 안과 의사가 네 쌍둥이였다는 설정으로 그의 형제들인 장례지도사, 골프강사, 정신과 의사로 각각 등장하는 것.
이렇게 레전드 코믹 캐릭터 안과 의사가 세계관을 넓혀가는 가운데 이번 'SNL 코리아'에도 특별 출연해 쏠쏠한 재미를 안겨 주고 있다.
이지훈은 현재 순항 중인 영화 '로비' 뿐만 아니라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살림 만렙의 가정주부로 딸과 아내 없이 못 사는 전형적인 딸바보, 아내 바보 사랑꾼 '반영민' 역으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