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썸이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 빗썸
'썸즈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소통을 통해 빗썸의 미래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가는 대학생 체험형 프로젝트이다.
빗썸은 지난 2월28일부터 3월14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해,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갖춘 대학생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발대식은 △환영 인사 △활동 서약식 △팀 빌딩 프로그램 △웰컴 키트 및 활동복 지급 등 순서로 진행됐다.
썸즈업 3기는 'Create Your Chain, Create Your Change(당신만의 경험을 연결해, 새로운 변화를 창조하라)'를 슬로건으로, △오프라인 홍보 미션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4개월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참가자에게는 거래체험 기회와 함께 매달 활동비 지원,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앰배서더'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빗썸 관계자는 "썸즈업 발대식은 가상자산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대학생들과의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빗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넓혀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