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대표 이근갑)이 오는 30일까지 홀 내점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봄격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봄격적 사은행사’는 봄나들이와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4월을 맞아 바른치킨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특별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바른치킨 홀 매장의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홀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바른치킨은 지난달부터 올해 첫 번째 동행 상생 프로젝트로 불편, 불결, 불통, 불신을 타파하기 위한 ‘4불운동’을 전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깨끗한 매장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바른치킨은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더욱 쾌적해진 바른치킨 홀 매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는 홀 주문 증가로 배달·포장 수수료 부담 감소, 고객과의 신뢰 회복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기존 홀 매장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 홀 매장 방문 계기를 제공, 매장 방문 활성화는 물론 신규 고객들의 유입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한 사랑을 통해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만들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4불 운동으로 새롭게 정돈된 매장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맛의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이근갑 대표이사 선임 이후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동행 상생 프로젝트를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