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규네스튜디오는 전문 방음 시공과 최적의 녹음 환경을 갖춘 음악 연습실로,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예약제를 통해 음악인들에게 최상의 연습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월간인터뷰 4월호를 통해 공개된 박은규 대표의 인터뷰는 ‘음악인과 음악부업창업자가 가장 원하는 365일 24시간 서비스와 공간’이라는 제목으로 작지만 알찬 음악브랜드로 성장해가는 스튜디오의 근황과 향후 비전 등에 대해 소개됐다.
해당 인터뷰에 따르면 박은규 대표는 오랜 밴드 활동과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음악인들이 필요로 하는 쾌적한 연습 환경을 만들고자 은규네스튜디오를 설립했다. 특히 드럼과 피아노 연습에 특화된 방음 설계와 고품질의 음향 장비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연습실은 개별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드럼 연습실에는 Pearl, Vongott, Tama, Ludwig 등의 드럼 세트와 고급 심벌이 구비되어 있다. 레슨은 쳬계적인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녹음 및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하도록 설비를 갖추고 있다.
박은규 대표는 또한 필요한 시간에 정확히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운영하며 연습과 레슨,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것이 은규네스튜디오의 강점이라는 점도 함께 전했다.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공간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내실을 다지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도 남겼다.
특히 금번 인터뷰를 통해 ‘은규네’로 공간을 주고받기보다 음악을 통해 연결되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한다는 점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박은규 대표는 향후 꾸준한 지점 확대로 음악을 보다 캐쥬얼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이를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