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어시크의 신제품 '에클라 크렘 퍼퓸' 라인은 안전하고 지속성이 높은 영국 프리미엄 향료로 제작됐으며 영국 및 국내외 향료사의 최고 등급 향료 사용과 국제 향료협회 IFRA 인증으로 안정성을 모두 통과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어시크의 강점인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바탕으로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전문 조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 향기의 본질과 뉘앙스를 세심하게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긴 지속시간과 진한 여운의 잔향을 자랑한다.
신제품 3종은 햇살 아래 익어가는 사과나무와 레몬의 싱그러운 향기가 어우러져 Fresh Fruity Floral 타입의 향기를 제공하는 ‘시엘퓌르’, 숲속의 고요함 속에서 느껴지는 상큼한 향기로, Fresh Citrus Aromatic Woody 타입의 향기를 선사하는 ‘방프레’,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선명해지는 잔잔한 여운이 특징인 Scented Woody Fruity Floral 타입의 향기인 ‘콩피체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020년부터 시작되어 모던쿠션 블랙라벨 팩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향수와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6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어시크 브랜드 관계자는 “향수뚜껑을 열 때마다, 어릴 적 기억, 첫사랑의 순간, 특별했던 여행 등 과 거의 아름다운 순간들이 곡선을 타고 되살아나는 ‘시간의 곡선’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라며 “향기를 통해 과거와 현재가 곡선처럼 부드럽게 이어나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시크의 향수 라인은 니치 향수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어시크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향수의 라인업 확대와 브랜딩 강화를 통해 어시크 시그니처 프리미엄 향수의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시크의 새로운 '에클라 크렘 퍼퓸' 라인은 어시크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