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티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국내 유일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PD70W의 초고속 충전 성능을 완성했다”며, “특히 안전성과 내구성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걱정 없는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전했다.
이번 PD70W 어댑터는 USB-C 포트 3개, USB-A 포트 2개 등 총 5개의 포트를 탑재해 최대 70W 출력을 동시에 지원하며, 100V~250V 범용 전압을 통해 210여 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호환성을 자랑한다. 최신기기 트렌드에 맞춰 C타입 포트를 늘린 설계로, 노트북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드라이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GaN 3.0 기반의 PD 및 SFC 기술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슬라이트 통합 설계를 적용해 사이즈는 더욱 작고 가벼워졌으며, 스크래치에 강한 보호 코팅까지 더해져 휴대성과 내구성 모두를 충족시켰다.
출시를 기념해 지티스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은품 증정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관련 상세 정보는 지티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멀티어댑터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반영해, 여행, 출장, 일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