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진정성 있는 만남을 추구하는 사용자 비중이 증가한 흐름에 따라 기획됐다. 글램에 따르면, 자사 이용자 중 약 42%가 결혼을 염두에 두고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이는 3년 전보다 약 두 배 증가한 수치다. 이에 따라 ‘인연을 찾아 함께 탈퇴하자’는 글램의 브랜드 철학과 ‘아름다운 인연을 잇는다’는 가연의 미션이 자연스럽게 연결됐다고 양사는 설명했다.
글램 관계자는 “결혼을 생각하는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고려해왔다”며, “이번 제휴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글램 앱 내에서 확인 및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 배너를 통해 안내된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