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의 더 필린 라이브(the Fillin’ Live) 코너에는 ‘아일릿, 글릿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코너는 밴드 세션과 함께하는 아티스트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3월 25일 데뷔 1주년을 맞은 아일릿이 GLLIT(글릿.팬덤명)과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마련된 스페셜 콘서트 무대였다.
아일릿은 스페셜 콘서트 준비 단계부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들은 팬들을 위한 1주년 이벤트라는 의미로 ‘1 Love GLLIT’이라고 이름을 짓는가 하면, 색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꾸미자며 선곡에 심혈을 기울였다.
아일릿과 글릿이 함께한 시간은 감동의 물결이었다. ‘글릿으로 1년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이라는 질문에 팬들은 “아일릿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라고 합창했다. 이에 울컥한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객석으로 달려가 사진을 찍고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친밀하게 교감했다.
아일릿은 “글릿과 함께 노래부를 수 있어서 좋았다. 응원 덕분에 긴장도 풀리고 행복하게 무대를 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너무 고맙다. 성장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함께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일릿은 한국과 일본에서 첫 팬 콘서트 ‘2025 ILLIT GLITTER DAY’를 연다. 이들은 오는 6월 7~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오는 8월 10~11일과 9월 3~4일 각각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피아 아레나 MM,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팬들과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