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 수준을 넘어, 사용자 경험(UX)과 서비스 효율성을 모두 끌어올리기 위한 중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마케팅24는 기존까지 국내 유저 기반에 한정된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플랫폼이다. 해외 계정을 활용하지 않고 실제 활동 중인 국내 계정만을 활용한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해왔다.
마케팅24 측은 새롭게 개편될 시스템에서 더욱 다양한 SNS 플랫폼 지원은 물론 자동화 기능 강화, 사용자별 맞춤형 콘텐츠 추천 기능까지 단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현재 마케팅24는 리뉴얼 과정과 함께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이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은 사이트 개편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마케팅24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반 광고와 홍보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마케팅24의 이번 행보는 국내 마케팅 플랫폼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마케팅24 공식 홈페이지는 구글 검색 또는 네이버 블로그 후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