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선물 에디션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8년 연속 No.1 아이크림 브랜드 AHC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한 한정판 아이크림 선물 세트로,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 본딩 콜라겐 T7 등을 함유한 ‘항산화 아이크림’이다.
월드 트래블 에디션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스페인의 가로수길을 걷는 듯한 여행의 설레임을 전하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블라썸 향과 여행을 테마로 우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패키지에 풍성한 구성을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4월 19일(토) 오후 2시 50분 CJ온스타일 첫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GS홈쇼핑(4월 21일 오전 11시 35분, 16시 35분), 홈앤쇼핑(4월 23일, 10시 25분, 20시 45분),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가정의 달에 걸맞게 AHC가 후원사로 참여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인천 콘서트’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깜짝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