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테팔의 스테디셀러 매직핸즈 시리즈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하는 진짜 요리생활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는 누구나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테팔은 선정된 체험단 100명 전원에게 프라이팬, 냄비, 볶음팬과 분리형 손잡이 등으로 구성된 ‘매직핸즈 크렘’ 5종 세트를 제공하고, 체험단은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SNS에 매직핸즈 사용 후기를 남기면 된다. 최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테팔 매직핸즈 시리즈는 지난 1996년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탈부착 손잡이가 적용된 제품으로, 요리부터 플레이팅, 정리까지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라이팬과 냄비 제품이다. 손잡이를 분리하면 좁은 레인지 위에서 동시에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그대로 식탁 위에 옮기면 근사한 플레이팅이 완성된다. 오븐 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식기세척기 사용시 공간 활용과 세척, 건조가 용이하며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또, 매직핸즈의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 받은 내부 3중 안전장치 설계로 10KG 무게를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 흔들림 없이 용기를 단단히 고정시켜준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손잡이 분리기능이 얼마나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지 실제로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쾌적한 주방, 깔끔한 수납, 따뜻하고 감성있는 테이블 세팅까지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 슬기로운 집밥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