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른성모내과의원 김영기 원장은 지난 11일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필수 의료서비스인 환자안전, 감염관리를 통한 안전한 의료문화 확산을 위해 “건강한 생활공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산하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보다 안전한 병원 환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의료기관과 단체와 함께 참여하는 병원들을 각 지역 담당자들이 선별해서 진행하고 있다.
더바른성모내과의원 김영기 원장은 최근 ‘건강한 생활공간 캠페인’을 통해 환자 안전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영기 원장은 “더바른성모내과의원은 쾌적한 시설과 대학병원급 장비를 갖추고,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지역 주민들께 보다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자 노력하겠다”며, “소화기내과 분과전문의 자격을 갖춘 실력 있는 내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며, 특히 내시경 검사 분야에서 소화기내시경 세부전문의가 첨단 내시경 기기를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위·대장내시경 및 대장용종절제술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바른성모내과의원은 단순한 진료를 넘어, 환자들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김영기 원장은 “환자 안전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병원으로 자리 잡겠다”며, “모든 환자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