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6일 “니엘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SH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니엘은 상처 입은 얼굴과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소년미에 아련함을 더한 표정은 순정만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앞서 니엘은 레드 슈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룹 틴탑(TEENTOP)으로 데뷔한 니엘은 '긴 생머리 그녀', '향수 뿌리지마', '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휙 (HWEEK)', '이별하러 가는 길' 등 솔로곡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니엘은 뮤지컬 '킹아더',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드림하이'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현재 뮤지컬 '6시 퇴근'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니엘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SHE'를 발매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