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16일 “커맨더맨이 오는 19일 홍콩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FO 페스티벌’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FO 페스티벌’은 홍콩에서 열리는 인기 일렉트로닉 페스티벌로, 커맨더맨은 K팝 그룹 대표로 무대에 오른다. 커맨더맨은 데뷔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를 선사,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신선한 매력으로 홍콩의 밤을 물들일 계획이다.
데뷔 이후 커맨더맨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 특히 일본에서 첫 장기 공연 ‘CMDM LIVE in Japan -Already go ready-(커맨더맨 라이브 인 재팬 -올레디 고 레디-)‘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장기 공연을 이어가며 일본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커맨더맨은 이번 홍콩 페스티벌 무대를 마친 후 오는 5월 예정된 디지털 싱글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커맨더맨만의 유쾌한 색채가 담긴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리스너의 관심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커맨더맨이 출연하는 홍콩 뮤직 페스티벌 ‘FO 페스티벌‘은 오는 19일 오후 7시 개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