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이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디아도라, 디오디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이다.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 오브 더 룸®’은 지난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에 기반해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오랜 기간 축적한 아카이브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랭킹 8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별, 연령을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25 SS 컬렉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국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 행보에 나선다. 2025 SS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컨셉과 유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있고 편안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이번에 공개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위주의 1차 라인업을 시작으로 가방, 홈웨어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카테고리를 확대할 방침이다.
공식 온라인 몰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전 제품 무료배송(4월 30일까지)을 비롯해, 전 구매 고객에게 ‘프룻 오브 더 룸®’만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스티커 팩을 증정하고, 프룻 호텔 키링 (5만원 이상), 프룻 젤리 크루삭스 3팩 (10만원 이상) 등 구매금액대 별 행사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프룻 오브 더 룸®’은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오는 4월 25일(금)부터 5월 4일(일)까지 EQL 성수(연무장 15길 11)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은 ‘프룻 오브 더 룸®’의 상징인 과일 모티브의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조성되며, 선물용으로 좋은 기프트 박스부터 공식 홈페이지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제품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티셔츠, 모자 등을 실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번 ‘프룻 오브 더 룸®’ 런칭을 통해 기존의 골프,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웨어 영역까지 패션 콘텐츠 라인업을 확장하며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게 되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