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현장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버추얼 스토어는 이번이 다섯번째 개최다. 장소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로, 약 620평 규모의 공간을 활용해 대규모 뷰티 체험존을 선보인다.
지난 7일 오픈한 사전 입장권은 단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모두 매진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3일간 3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의 핵심 혜택은 와우회원이 구매금액의 최대 18배인 36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버추얼 스토어 행사에선 2만원 이상 구매시 23만원(10종)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했다. 쿠팡이 뷰티박스를 증정하는 버추얼스토어를 개최한 이래 역대 최대의 와우 회원 혜택이다.
이번 버추얼스토어는 새롭게 ‘패밀리데이’ 행사를 18일에 연다.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와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1인 2매)을 초청했다. 이들 고객들은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케이터링 파티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또 메이크업 서비스, 커스텀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19~20일은 일반 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로 구성된다. 브랜드관에는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차앤박 등 17개 메인 브랜드의 부스를 마련했다. 쿠팡관에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 신상품, 뷰티 가전 등이 전시된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셀프 타투 체험, 인생네컷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를 사랑해주신 와우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의 뷰티박스를 마련하고 패밀리데이를 신설했다”며 “와우 회원들을 위해 향후 다양한 상품 컬렉션과 혜택을 늘리도록 최선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