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22(화)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2025 MBN선셋마라톤 in 영종’ 공식 협찬 성료

- 테라 라이트 행사 부스 통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
- 대세 마라톤 대회 지속 참여 통해 헬시 플레저 대표 맥주 이미지 강화

안재후 CP

2025-04-21 10:27:05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가 마라톤 대회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테라 라이트’는 지난 3월 진행한 ‘2025 서울 마라톤’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마라톤 행사에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라이트 맥주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지난 19일 인천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서 열린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은 총 2만 명이 출전했다. 모든 참가자가 서해 바다의 노을을 마주하며 결승점을 통과할 수 있도록 코스별 출발시간을 조정해 운영했으며, 완주 이후에는 선셋 페스티벌이 이어져 러닝과 축제가 결합한 행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제로슈거와 1/3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갖춘 테라 라이트 브랜드의 제품력을 적극 알렸다.

‘테라 라이트’ 행사 부스에서 ▲‘테라 라이트x2025 선셋마라톤’ 기록증 발급 ▲테라 라이트 포토존 ▲스텝퍼 이벤트 참여자 대상 스포츠 테이프, 스포츠 팔토시 등 완주자들에게 러닝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부스 방문자들에게 테라 라이트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동시에 갖춘 제품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소비자들이 선셋마라톤을 더욱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테라 라이트와 함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협업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7월 출시한 테라 라이트는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기존 레귤러 맥주 대비 3분의 1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를 구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맥주 본연의 풍미와 강한 청량감으로 출시 직후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도 해당 카테고리 최다 판매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8.42 ▲5.00
코스닥 715.45 ▼2.32
코스피200 329.31 ▲0.96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629,000 ▲132,000
비트코인캐시 494,900 ▼200
이더리움 2,27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610 ▼20
리플 2,995 ▼3
이오스 915 0
퀀텀 3,032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669,000 ▲70,000
이더리움 2,27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660 0
메탈 1,200 ▼2
리스크 750 ▲0
리플 2,997 ▼2
에이다 895 0
스팀 20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71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494,000 ▼1,500
이더리움 2,27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590 ▼50
리플 2,997 ▼2
퀀텀 3,014 0
이오타 2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