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정 아사이볼은 출시 직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호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의 정식 론칭을 결정하게 됐다. 요아정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아사이볼을 신규 제품군으로 편입하며 메뉴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요아정 아사이볼은 건강함은 물론, 디저트 본연의 달콤한 맛까지 잡은 메뉴로, 브라질 파라 지방에서 재배된 유기농 아사이베리를 원료로 한 고품질 아사이베이스를 사용한다. 여기에 신선한 생과일과 다양한 견과류, 그래놀라 등 토핑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맞춘 맞춤형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아사이볼은 하와이를 비롯한 서양권에서 식사 대용이나 건강한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슈퍼푸드 디저트다. 요아정은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인의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S·M·L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했다.
요아정 관계자는 “아사이볼은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메뉴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전국 가맹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요아정 아사이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아정은 이번 전국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