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족 맞춤형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서울 판교는 이번 가정의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나인트리만의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나인트리: 더 코드’는 5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체크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이벤트 퀴즈를 투숙 기간 동안 풀고, 체크아웃 시 정답을 제출하면 현장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경품이 제공되며, 경품은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텀블러를 포함해 레디백, 보스턴백, 퍼즐, 컬러링북 등 온 가족을 위한 실용적인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된 체험 프로그램 ‘나만의 호텔 키링 만들기’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및 휴식 라운지인 라운지9에서 진행된다. 목재 소품 제작 브랜드 달공장과 협업해 제작된 키링은 다이아몬드형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실제 호텔 객실 키를 연상시키는 형태가 특징이다. 참여 고객들은 현장에서 색연필과 사인펜 등 다양한 도구로 키링을 꾸민 후 완성된 작품을 호텔 직원에게 인증하면 간식 선물도 함께 증정받을 수 있다. 키링 뒷면에는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의 BI 및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 고객 일상 속에서 호텔 경험을 지속적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