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음료를 완성하는 즐거운 티 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공차 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공차는 오리지널 티, 밀크티, 스무디, 과일믹스 등을 베이스로, 당도, 얼음, 토핑까지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주문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L사이즈 ICE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토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핑은 펄, 미니펄, 알로에, 코코넛, 화이트펄, 밀크폼, 치즈폼 등 총 7종으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차 데이’는 기존에 멤버십 고객에게 한정해 운영되던 혜택을 전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음료와 다양한 토핑을 조합해 나만의 공차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인기 메뉴인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모티브로 개발된 신메뉴로, 진한 블랙 밀크티에 천연 당밀의 풍미를 담은 브라운슈가가 조화를 이루며 깊고 균형 잡힌 맛을 완성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해 완성하는 공차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